골든블루, 국내 맥주 소비 트렌드 반영한 '칼스버그' 전용잔 출시
상태바
골든블루, 국내 맥주 소비 트렌드 반영한 '칼스버그' 전용잔 출시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0.3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 330ml, 500ml 2종 선봬
골든블루의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 제품 이미지

국내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가 국내 맥주 소비 트렌드의 변화에 발 맞춘 이색 제품을 선보인다.

골든블루는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칼스버그는 세계 최초로 순수효모배양법을 개발하여 라거 맥주의 대중화를 이끈 세계 4대 맥주회사이다.

지난 5월부터 칼스버그를 수입, 유통하기 시작한 골든블루는 국내 소비자들이 칼스버그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 출시는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 트렌드와 간단히 술을 마실 때도 분위기를 내는, ‘소확행’ 라이프 스타일이 확대되면서 맥주 전용잔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골든블루는 칼스버그와 전용잔이 담긴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는 330ml와 500ml 2종이다. 330ml 패키지는 칼스버그 330ml 6캔과 전용잔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500ml 패키지는 칼스버그 500ml 4캔과 전용잔 1개가 들어있다.

케이스는 칼스버그의 상징이자 휘게 느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진한 녹색으로 표현하였으며, 칼스버그 전용잔은 스포츠 경기 우승컵을 나타내는 트로피 모양의 유리컵에 칼스버그 영문(Carlsberg) 글자가 새겨져 있다.

이번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는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인 칼스버그를 전용잔으로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이번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는 홈술, 혼술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며,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된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를 통해 칼스버그의 판매량을 늘려 골든블루와 같이 국내 주류 시장에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