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위조방지 플랫폼 위젠, 11월 로드맵 설명 밋업 개최
상태바
블록체인 기반 위조방지 플랫폼 위젠, 11월 로드맵 설명 밋업 개최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0.3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젠이 오는 11월 자사의 기술력과 로드맵을 설명하는 밋업을 개최한다. 

블록체인 기반 위조 방지 플랫폼 위젠(Wegen)은 11월 10일 마이크임팩트 스튜디오 1층에서 위젠 프로젝트의 기술력과 향후 로드맵을 설명하는 사업설명회 밋업(Meet-up)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위젠 플랫폼의 핵심기술인 3D 보안 라벨링 기술은 다양한 3D패턴의 5차 변형을 구현한다. 이 기술은 현재 美 100달러 지폐에 적용된 단순 패턴 변형의 보안 기술보다 고도화된 기술이다. 미국의 캐니언 드라이브(Canyon Drive), 경기도지사 인증 ‘G마크’ 보안필름, 중앙대 산학협력단 보안필름, 국내 유명 화장품 보안필름으로 채택되어, 뛰어난 보안 기술력을 검증 받았다.

이번 밋업의 주요 내용은 위젠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글로벌 ICO 종료 이후에 프로젝트의 전사적인 사업 방향과 로드맵을 제시할 예정이다.

위젠 관계자는 “이번 밋업을 통해서 평소 위젠에 관심을 갖고 계셨던 분들이 궁금증을 해소하고, 보다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위젠은 지난 주까지 진행한 프리세일(PreSale)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오는 11월부터 글로벌 ICO를 시작한다. 

특히, 이번 위젠 ICO는 ‘원터치 에어드랍 클렛(CLET)’ 앱에서 직접 참여가 가능하며 클렛을 통해 위젠 ICO에 참여할 경우 5%의 보너스가 추가 지급될 예정이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