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푸드테크 규제' 개선 필요해...이해관계자 간 소통 강조
상태바
바로고, '푸드테크 규제' 개선 필요해...이해관계자 간 소통 강조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0.3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고, 한국푸드테크협회 주관 '푸드테크 규제 개선 방안' 참여
물류 스타트업 바로고가 푸드테크 분야의 규제 개선을 위해 한국푸드테크협회 주관 '규제 개선 방안' 세미나에 참여했다.

물류 스타트업 바로고가 푸드테크 분야의 규제 개선을 위해 소매를 올렸다.

바로고는 지난 29일, 한국푸드테크협회 주관 ‘푸드테크 규제 개선 방안’ 세미나를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푸드테크협회는 국내를 대표하는 푸드테크 기업 CEO, 정부, 학계 등 업계 전문가가 함께 모여 만든 푸드테크 스타트업 및 전문가 협회로, 대한민국 푸드테크 산업 시장 확대를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이 날 세미나에는 바로고를 비롯한 우아한 형제들(배달의 민족), 식신, 푸드테크 등 협회사 25곳이 참석했으며, 푸드테크 규제 개선 방안과 함께 다각적 사업 기회 마련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 자리에서 조병익 바로고 상무는 “푸드테크 산업 발전을 위해서는 투자와 이에 맞는 규제 개선이 절실하다”며 “산업 성장을 위해 업계전문가와 정부부처와의 주기적 소통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전달했다.

이어 안병익 한국푸드테크협회장 식신 대표는 “국내 푸드테크를 선도하는 최고의 기업들과 함께 미래 산업에 대한 논의를 하게 돼 뜻 깊다"며 "협회는 회원사 간의 성장을 도모하고, 새로운 기술 및 사업 모델을 발굴하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