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사업관리전문기업 건원엔지니어링, 2019년도 정기 신입사원 모집
상태바
건설사업관리전문기업 건원엔지니어링, 2019년도 정기 신입사원 모집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8.10.2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사업관리(CM) 전문기업인 건원엔지니어링이 대졸 신입사원 공채에 나선다.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는 국내 CM 선도기업인 건원엔지니어링이 2019년도 정기 신입사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모집직무는 건설사업관리자(CMr)이며, 관련전공은 건축이다. 이달 30일부터 11월 13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해당 채용공고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자(2019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건축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TOEIC 700점 이상 또는 토익스피킹 레벨5급 이상(유효기간 성적에 한함, 해외학위 취득자는 불필요)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건설기술자 경력관리 수탁기관의 경력증명서에 입사 등록되지 않은 자(이전 건설분야 근무경력이 없는 자) 등이다. 

이밖에 우대사항은 △영어회화 가능자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건설사업관리(CM) 전공 석사 등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임원면접(1차면접)→CEO면접(2차면접)→채용결정 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에서 건원엔지니어링 신입사원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