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센터'에 126개 프로젝트 전시...고객 소통 강화
상태바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센터'에 126개 프로젝트 전시...고객 소통 강화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0.29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6개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후오비 그룹이 운영하는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센터'에 현재 전시돼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서고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그룹이 암호화폐 투자자와 프로젝트간 원활한 소통을 지원하기 위해 오픈한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를 운영중이라고 29일 밝혔다.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는 각 암호화폐 개발 프로젝트가 직접 업데이트하는 소식을 보고서 형식으로 빠르게 접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에는 프로젝트 측이 진행하는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페이지에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또한 이용자와 투자 기관이 직접 온라인 문의를 하거나 프로젝트 측과 빠르게 소통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를 응원하고 채점해 가치 있는 프로젝트의 상장을 지원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후오비 그룹이 운영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센터 <후오비 코리아 제공>

9월 30일까지 총 114개의 프로젝트가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센터에 신청했고 그 중 110개의 프로젝트가 전시에 성공했으며, 현재는 126개의 프로젝트가 전시 중이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는 프로젝트 측이 후오비 투자자와 좀 더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며 ”전 세계에 있는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한눈에 쉽게 파악하고 우수한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투자로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 투명하고 신뢰성 높은 거래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