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감성지능 1℃, 독거노인 위한 ‘가구 만들기' 봉사활동...판교노인종합복지관 전달
상태바
안랩 감성지능 1℃, 독거노인 위한 ‘가구 만들기' 봉사활동...판교노인종합복지관 전달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8.10.2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대표 권치중) 25일 서울 서초구 디월트(DeWALT) 고객체험센터에서 목제 테이블을 제작해 독거노인에게 전달하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임직원 감성지능 강화 프로그램 ‘1℃’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봉사활동에서, 안랩 임직원은 전문 강사에게 목공 교육을 받은 후 직접 목제 테이블을 제작했다.

안랩은 이날 제작한 목제 테이블을 ‘판교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지역 독거노인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안랩의 ‘1℃’는 2016년 2월부터 시작한 임직원 ‘감성 지능’을 강화하기 위한 안랩의 사내 프로그램이다. 안랩 ‘1℃’는 ▲자율적 봉사활동 참여, 명사 특강 등으로 함께 살아간다는 것에 대한 의미를 생각해보는 ‘함께 살아가는 사회’와, ▲결혼, 육아 교육 등 임직원의 행복한 가정생활을 돕는 ‘언제나 함께하는 가족’, ▲직장인 예절 및 대화법 등 즐거운 일터를 만들기 위한 ‘한솥밥 먹는 동료’ 등 총 3가지 주제로 특강 및 워크숍,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