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 자매마을 찾아 농번기 일손돕기 활동 실시
상태바
NH농협손보, 자매마을 찾아 농번기 일손돕기 활동 실시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0.2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손해보험 봉사단 40여명이 자매마을인 뱅길이 마을에서 농번기 일손돕기 활동을 실시했다. 

NH농협손해보험은 자매마을인 충남 서산시 팔봉면 양길3리 뱅길이 마을을 찾아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오병관 대표이사를 비롯한 헤아림봉사단 40여명은 일손이 부족한 농번기를 맞아 양파 모종 뽑기와 마늘밭 비닐 씌우기, 마을 환경미화 등 바쁜 농가의 일손을 보탰다.

NH농협손해보험 헤아림봉사단은 24일, 자매마을인 충남 서산시 소재 뱅길이마을을 방문해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오병관 대표이사(가운데)가 헤아림봉사단원들과 함께 양파 모종 뽑기 작업을 하고 있다. <NH농협손해보험 제공>

아울러 작업 후에는 자매마을 농가와 농협손해보험이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홍삼세트 50박스를 전달을 통해 농촌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겼다.

오병관 NH농협손해보험 대표는 “올 한해 이상기후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은 자매마을 어르신들의 고충을 듣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농협손해보험은 앞으로도 농가의 농업 경영에 보탬이 되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