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에프, 세계 최초 퓨어메이트 ‘트랜스수트’ 출시
상태바
에이지에프, 세계 최초 퓨어메이트 ‘트랜스수트’ 출시
  • 녹색경제
  • 승인 2011.03.1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 액정보호필름시장의 세계 NO.1브랜드 (주)에이지에프-“퓨어메이트(www.puremate.com)”(구:퓨어플레이트)는 세계 최초로 아이폰4용 화이트 컬러 액정보호필름인 “트랜스수트”를 출시하였다.

소문만 무성했던 화이트 아이폰4는 화이트 색상의 오염 문제, 카메라 플래쉬 문제 등으로 1년이 지나도록 출시가 보류되어 소비자 욕구는 더욱 커지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폰 4용 퓨어메이트 트랜스수트는 컬러스킨과 액정보호필름이 일체되어 탄생된 신개념 제품으로 소비자가 직접 손쉽게 화이트 아이폰4로 트랜스 컬러링과 액정보호가 가능한 제품이다.

 
퓨어메이트의 트랜스수트는 액정보호필름 내부에 화이트 색상이 레이아웃 코팅처리된 구조로 화이트색상 오염에 강하며, 점착면은 ‘광학용 실리콘 점착제’를 사용하여 유리방식인 플레이트 타입에 사용되는 스티커타입과는 달리 제거 시 끈적임 없이 깨끗이 제거가 가능하다.

화이트 아이폰4의 출시 부재로 소비자들은 수십 만원에 달하는 비용으로 ‘하우징’ 적용 후 A/S불가로 갈등과 불편을 겪고 있었던 부분을 이번 출시된 퓨어메이트 트랜스수트가 해소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퓨어메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삼성전자, 캐논, 도시바, 후지쯔 등 많은 다국적 IT기업에 액정보호필름을 수년간 독점 공급해 올 수 있었던 제조 기술력 바탕으로 세계 최초 아이폰4용 컬러링 액정보호필름인 트랜스수트 개발이 가능했다고 밝혔다. 특허 출원중인 트랜스수트 관련 제조 기술로 보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액정보호필름을 처음 부착하는 유저를 위한 연습용 필름도 무료 증정하고 있어 부착실패에 대한 불편해소와 함께 보다 쉽고 빠른 화이트 아이폰4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트랜스수트 출시 기념 이벤트로 “일본 가네보사의 고급 극세사크리너를 선착순 1만명에게 증정한다.

제품구입은 퓨어메이트 공식 온라인 판매처(http://www.puremate.com)와 각 직영, 협력점을 통해 39,800 원에 판매 한다.

녹색경제

녹색경제  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