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여의도, '스윗 모먼트' 패키지 선봬
상태바
켄싱턴호텔 여의도, '스윗 모먼트' 패키지 선봬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10.2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프터눈 티세트·라운지 올데이 혜택을 즐기는 누리는 여유로운 가을
켄싱턴 호텔 여의도 3단 애프터눈 티세트 이미지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가을을 맞아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스윗 모먼트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한강 전망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세트와 올데이 혜택을 누리며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스윗 모먼트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혜택(2인), △애프터눈 티세트(2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애프터눈 티세트는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을 만큼 3단으로 푸짐하게 제공된다. 1단에는 소고기 팡바냐 샌드위치와 훈제 연어 컵 샐러드, 2단에는 프랑스 전통 디저트 키쉬, 사과 타르트, 바닐라 커스터스, 3단에는 밤 티라미수, 마카롱, 컵과일 등이 담겨 나오며 디저트 구성은 업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쿠키, 베이커리, 과일, 음료 등이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타임(오전 11시~오후5시)와 맥주, 와인, 안주류가 무제한 제공되는 ‘해피아워(오후6시~오후9시), 다음날 조식까지 이용할 수 있어 하루 종일 아늑한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주중(일~목) 15만4,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7만6,000원(세금 포함)부터다. 2018 가을여행주간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