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루나 리얼웨이 벨벳립스틱 5종 출시
상태바
애경산업, 루나 리얼웨이 벨벳립스틱 5종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10.2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립스틱 채도를 낮춰 자연스러운 연출 가능하게 해

애경산업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가 벨벳텍스처의 부드러움을 담은 ‘리얼웨이 벨벳립스틱 5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루나 리얼웨이 벨벳립스틱 5종은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MLBB 색상을 담은 립스틱으로 한국인 피부색에 어울리도록 립스틱 색상의 채도를 낮췄으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MLBB(My Lips But Better)는 내 입술처럼 자연스러운 색상을 표현하는 컬러 트렌드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루나 리얼웨이 벨벳립스틱은 톤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1호 어반 로즈 △2호 누디 브라우니 △3호 웜 탠저린 △4호 시나몬 브라운 △5호 레드 브릭 총 5종으로 출시됐다. 

1호 어반 로즈는 채도가 낮은 말린 장미 색상이 특징이다. 2호 누디 브라우니는 베이지 색상이 더해진 오렌지 톤으로 노란 기가 있는 밝은 피부에 데일리 립 컬러로 활용하기 좋다. 3호 웜 탠저린은 브라운 색상이 더해진 오렌지 톤으로 그윽하면서도 생기 있어 보이게 연출 가능하다. 4호 시나몬 브라운은 오렌지 레드가 더해진 딥 브라운 색상이다. 5호 레드 브릭은 딥 레드가 더해진 브릭 색상이다. 

루나 리얼웨이 벨벳립스틱은 AK beauty몰 등 온라인과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