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2018 서울 카페쇼’ 초대권 이벤트 진행
상태바
흥국에프엔비, ‘2018 서울 카페쇼’ 초대권 이벤트 진행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0.22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까지 흥국에프엔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통해 진행
흥국에프엔비가 '2018 서울 카페쇼' 참가를 기념해 카페쇼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종합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가 ‘2018 서울 카페쇼’ 참가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자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카페쇼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흥국에프엔비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검색창에 흥국에프엔비를 검색, 플러스친구로 등록한 후에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응모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응모자 본인 SNS에 이벤트 캡쳐 이미지 혹은 흥국에프엔비 제품을 촬영한 사진과 '#흥국에프엔비', '#카페쇼' 등 필수 해시태그 2가지를 함께 등록하고 흥국에프엔비 플러스친구 1:1 대화창을 통해 게시글 URL과 이름,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카페쇼 초대권을 1인 2매씩, 총 100매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 29일부터 순차적으로 모바일 카페쇼 티켓이 1인 2매씩 발송될 예정이다.

‘2018 서울 카페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산업 박람회로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총 4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흥국에프엔비는 콜드브루커피, 음료베이스, 젤라또, 빙수, 냉동 생지 등 카페에서 필요한 모든 제품을 전시하고, 홈카페 브랜드 ‘오늘의 일상’과 ‘FEAN’ 등 선보일 예정이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