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몰, 임송 자매 '먹방 가성비'에 뜨는 이랜드파크 13종 푸드 어드벤처 세트는?
상태바
피자몰, 임송 자매 '먹방 가성비'에 뜨는 이랜드파크 13종 푸드 어드벤처 세트는?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8.10.21 16: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몰‘은 이랜드파크에서 선보인 피자 뷔페 외식브랜드...13종 피자몰 세트 선보여

MBC 방송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개그맨 박성광과 매니저 임송이 찾은 피자 뷔페 ’피자몰‘이 가성비 때문에 관심이 뜨겁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박성광과 임송, 임송의 한 살 아래 여동생이 만나 피자 뷔페를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송의 동생은 “피자 뷔페에 가본 적이 있긴 한데 맛이 없었다. 서울은 좀 다를 것 같다”며 기대감을 내비쳤고 임송 자매는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세 사람이 방문한 ’피자몰‘은 이랜드파크에서 선보인 피자 뷔페 외식브랜드를 뜻한다. 그 중 인기메뉴인 ‘치즈후라이 온더피자’는 호주스타일의 치즈감자튀김으로 볼로네제소스, 체다치즈, 토마토 등과 함께 떠먹을 수 있는 피자다. 또한 캐러멜 범벅의 달콤한 케익시트에 2가지맛 팝콘이 다닥다닥 곁들어진 ‘몬스터팝콘 케이크’는 중독성 있는 달고 짠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올해 상반기 피자몰 ‘푸드 어드벤처’ 13종을 출시해 다양하다. ‘푸드 어드벤처’ 콘셉트는 통감자, 몬스터 팝콘 케이크, 대관람차 피자 등 놀이동산이 연상되는 메뉴 구성과 달고 짠 맛의 조합이 특징이다. 

피자몰 푸드 어드벤처 13종 세트

신메뉴 13종은 ▲마약스테이크라이스 ▲몬스터팝콘케이크 ▲후르츠산도 퍼레이드 ▲티라미수 블록 ▲해시브라운 관람차피자 ▲트럭핫도그 피자 ▲치즈 후라이 온더 피자 ▲어드벤처 콜팝치킨 ▲데리누들 부스터 ▲매콤치즈불닭볶음면 ▲미니츄러스 ▲설탕범벅 식빵튀김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등이다. 

피자몰 13종은 매장 중 피자와 샐러드를 뷔페식으로 마음껏 즐길 수 ‘피자바(Pizza Bar)’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자바 이용가격은 평일 하루 종일 9900원, 주말 및 공휴일 1만4900원이며, 홍대점 및 반포점은 기준 평일 런치 99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 공휴일 1만4900원으로 운영한다. 하지만 이용 시간은 100분으로 준수돼야 한다. 

'전참시' 방송으로 이랜드파크 피자몰은 엄청난 홍보효과를 보게 됐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 2018-10-22 17:22:32
시즌 메뉴 바뀐지가 언젠데.. 기자님 예전 기사 긁어오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