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T 이용자 전원 5천원 할인 쿠폰 상시 증정...카드 처음 결제 시
상태바
카카오 T 이용자 전원 5천원 할인 쿠폰 상시 증정...카드 처음 결제 시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8.10.2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 T 내 맘대로 쿠폰’ 대규모 이벤트 진행

카카오모빌리티(대표 정주환)는 ‘카카오 T’에서 제공하는 택시, 대리 등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 5천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 T 내맘대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제한을 두지 않고 상시 진행하는 형태다.

‘카카오 T 내맘대로 쿠폰’ 이벤트는 ‘카카오 T’ 앱에서 카드를 등록한 후 처음 결제하는 이용자 전원을 대상으로 한다. 

사용자들은 1인 1매에 한해 카카오 T 앱에서 택시, 블랙, 대리, 주차 중 원하는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카카와모빌리티는 카카오 T 플랫폼이 이동을 원하는 사용자와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사들이 연결되어 운영되는 만큼, 사용자들에게 제공되는 요금 할인 혜택이 서비스 이용 증가로 이어져 기사들의 운행률을 높이는 선순환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할인 혜택을 받는 사용자 범위와 비례해 기사들의 운행률도 증가한다는 판단 하에 많은 사용자들이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간 제한없이 상시 진행, 카카오 T에서 카드로 처음 결제하는 이용자는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카카오 T 내맘대로 쿠폰’ 이용 방법은 카카오 T 앱 내 이벤트 팝업창에서 '카카오 T 택시', '카카오 T블랙', '카카오 T 대리', '카카오 T 주차' 중 원하는 서비스의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쿠폰 사용 시에는 결제수단을 ‘자동결제’로 설정하고 해당 쿠폰을 선택하면 즉시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자동결제 기능은 평소 사용하는 신용카드를 등록해 이용할 수 있으며 할인쿠폰은 지급일로부터 90일간 사용 가능하다.

정주환 카카오모빌리티 대표는 “카카오 T 플랫폼의 가장 중요한 맥락은 ‘승객과 기사의 연결’을 기반으로 생활 속 이동 혁신을 경험하는 것”이라며 “프로모션부터 서비스 운영 정책에 이르기까지이동 수요자인 승객과 공급자인 기사 모두가 연결되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접근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