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각성 영웅 3종 ‘신화 각성’ 업데이트
상태바
‘세븐나이츠’, 각성 영웅 3종 ‘신화 각성’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0.19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기존 각성 영웅인 손오공, 델론즈, 세인 등 3종 캐릭터를 2차 각성 할 수 있는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각성 영웅을 한번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신화 각성’은 넷마블이 세븐나이츠에서 처음 선보이는 시스템이다. 각성 영웅인 손오공, 델론즈, 세인 등 3종은 신화 각성 시 새로운 외형 및 더욱 뛰어난 능력치를 얻는 것은 물론 신화 스킬을 통해 팀 동료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손오공, 델론즈, 세인의 신화 각성은 ‘요일 던전’에서 매일 일정량 얻을 수 있는 신화 각성 재료 등을 모아 진행할 수 있으며, 손오공, 델론즈 중 1종을 선택해 퀘스트를 진행하는 ‘신화각성으로 가는 길’ 이벤트를 통해서도 이들의 신화 각성이 가능하다. 각성 영웅의 신화 스킬은 새롭게 등장하는 14영지에서 얻을 수 있는 스킬북 수집을 통해 성장시킬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 및 루비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출석 이벤트는 신화 정수, 6성 다크나이츠 선택권, 각성 세나 보석 선택권 등 재료, 장비, 영웅, 보석, 장신구를 고루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날부터 시작하는 루비 지급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14일차에 걸쳐 이용자에게 총 3000개의 루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