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방치형 RPG 게임 ‘나를 지켜줘’ 글로벌 서비스
상태바
조이시티, 방치형 RPG 게임 ‘나를 지켜줘’ 글로벌 서비스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0.1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가 모바일 3D 방치형 RPG 게임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는 게임 내 캐릭터들이 몰려오는 수 많은 몬스터 사이에서 주인공인 '용의 소녀 유이나'를 지켜가며 여행을 떠나는 컨셉의 런닝 방치형 게임이다. 해당 게임은 총 136개국 구글 플레이 마켓,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되며 ‘나를 지켜줘”만의 다양한 캐릭터 육성과 자동 진행이 가능한 멀티 던전 플레이가 가능하다.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는 2D 방치형 게임의 가볍고 아기자기한 요소와 3D RPG의 화려함을 접목시켜 두 가지 장르의 게임을 즐기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용의 소녀’라는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워 기존 방치형과 차별화 되는 게임의 목적성을 강화했으며, 기존에 출시된 방치형 게임을 뛰어 넘는 수준 높은 그래픽을 접할 수 있다.

특히 트위치 TV BJ로 활동 중인 코스 플레이어, ‘마루에몽’이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의 홍보에 참여한다. ‘마루에몽’이 게임 속 주인공인 ‘유이나’의 코스튬 플레이를 한 사진공개 외에도 라이브로 진행되는 게임 방송을 통해 유저들을 만날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오는 23일 오후 8시 트위치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직접 다양한 게임 팁 공유 및 게임 시현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