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티스쿨컴퍼니와 '퇴사학교' 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
상태바
한화생명, 티스쿨컴퍼니와 '퇴사학교' 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0.1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이 티스쿨컴퍼니와 함께 「퇴사학교」 강의를 무료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생명은 직장인 관련 교육∙강의 제공 스타트업 업체인 티스쿨컴퍼니와 연계하여, 「퇴사학교」 강의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총 3회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퇴사학교」는 ‘퇴사’라는 상징적인 화두를 통해 일과 삶을 고민하고 현실적인 대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른들을 위한 학교다. 한화생명에서 진행하는 이번 강의는 ‘퇴사학개론(1차), 직장인의 부동산 투자 스쿨(2차), 월급 외 10만원 벌기(3차)’를 주제로 진행된다. 강의는 한화생명이 운영중인 강남권 최대 공유오피스 ‘드림플러스 강남(서울시 서초구 소재)’에서 진행된다. 

한화생명은 직장인 관련 교육&#8729;강의 제공 스타트업 업체인 티스쿨컴퍼니와 연계하여, 「퇴사학교」 강의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총 3회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한화생명 제공>

11월 21일(수)까지 원하는 주제를 차수별로 선택하여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40명의 고객이 참여한다. 응모방법은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채널인 ‘온슈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응모를 통해 이름과 휴대폰 번호만 남기면 된다.

나채범 한화생명 CPC전략실장은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의 주력 타겟 고객이 3040 직장인들”이라며, “고객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유용한 강좌를 통해, 현재의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기회로서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퇴사학교」를 운영중인 티스쿨컴퍼니는 한화 드림플러스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지원을 받고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이번 한화생명과의 사업 협력은 대기업과 스타트업의 상생을 모색하는 차원에서의 의미도 크다. 

한화 드림플러스는 우수한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사업 협력 및 투자 검토 등의 지원을 함으로써, 스타트업 네트워크 허브이자 오픈 이노베이션을 위한 거점으로서 역할을 하고 있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