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모바일 MMORPG ‘여신전기’ 애플 앱스토어 출시
상태바
팡스카이, 모바일 MMORPG ‘여신전기’ 애플 앱스토어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0.1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팡스카이가 서비스하는 '여신전기'를 안드로이드 양대 마켓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도 정식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환상적인 마법을 소재로 한 '여신전기'는 신과 마족, 드래곤, 인간의 4종족이 대륙을 수호하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판타지 배경의 모바일 정통 MMORPG다. 플레이어는 수 많은 콘텐츠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강화하고 육성해야 하며, 아름다운 동반자 '여신'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여신전기' 핵심 시스템 중의 하나인 '여신'은 외형, 장비, 요정 등 7종 이상의 캐릭터 육성 시스템 중의 하나다. 이중 '여신'은 요정(펫) 시스템과 달리 세밀한 자체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캐릭터와 함께 전투에 참여하고, 무기와 날개 등 아이템 착용이 가능하며, 여신마다 고유한 스킬이 존재, 게임을 부각시키고 어필할만한 대표적인 시스템으로 손꼽힌다.

직업은 헌터, 마검사, 원소사의 특색 있는 직업 중에서 고를 수 있고, 다양한 퀘스트와 던전, 결투, 보스레이드 등 임무를 진행한다. 이때 타 게임보다 높은 경험치를 획득하도록 밸런싱 되어 있어,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는 주사위, 미니게임 등을 활용한 빠른 레벨업으로, 성장의 재미를 제공한다.

‘여신전기’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인게임과 공식카페를 통해 연속 충전 이벤트, 첫 충전 2배 이벤트, 여신의 과제(iOS용사 맞이), 7일 이벤트 등 신규 서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