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배틀그라운드', 네트워크 오류 보상 지급
상태바
펍지 '배틀그라운드', 네트워크 오류 보상 지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0.1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펍지주식회사가 최근 라이브 서버에서 발생한 매치메이킹과 관련하여 발생한 크고 작은 이슈들과 네트워크 지연 현상 등 예상하지 못한 문제 현상들로 인하여 여러분께 큰 불편을 드렸고, 이에 대하여 이용자들에게 보상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어 여러분께 대한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해 드리기 위하여 사과의 마음을 담은 보상안을 준비하였습니다. 비록 이 보상안들이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겪으신 불편함에 대하여 충분하게 보상하기는 어렵겠지만, 어떻게 해서라도 사과의 마음을 전해드리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는 약속의 의미로 보상안을 준비하였사오니 너그럽게 받아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획득 가능 기간은 10월 18일 오후 4시 ~ 10월 24일 오전 9시이며 이 기간동안 게임 접속 후 Player Care Package에서 '검은 비니 헤드폰 스킨’ + 20,000 BP 즉시 획득 가능하다.

해당 보상은 로비 접속 후 우측 상단의 보급 상자 아이콘을 클릭 후 `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내 정상적으로 접속하시어 `받기` 버튼을 클릭하셨음에도 아이템을 획득하지 못하였을 경우 내부적으로 접속 기록을 확인하여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