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레이싱’ 오픈베타 서비스...10월말 정식서비스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프렌즈레이싱’ 오픈베타 서비스...10월말 정식서비스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0.1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10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18일(목)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서비스는 출시 전 안정성 점검을 위해 진행되며, 해당 기간 캐릭터 성장과 장비 등 각종 캐릭터 정보는 정식 출시 이후에도 그대로 유지된다.

'프렌즈레이싱’은 풀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라이언, 피치 등 8종의 ‘카카오프렌즈’ 국민 캐릭터와 함께 정글, 도시, 빙하 등 트랙에서 즐기는 스릴 만점 경주가 특징이다.

특히, 최대 8인까지 참여 가능한 실시간 대전 모드, 캐릭터들의 특성을 잘 살린 재기 발랄한 게임 룰, 이용자의 취향대로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카트’, ‘카카오프렌즈’ IP 최초로 프렌즈 캐릭터의 음성 반영 등의 매력 넘치는 요소들로 달리는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게임 플레이 시 레벨 3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렌즈레이싱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해 친구 40명 초대에 성공하는 이용자에게는 ‘라이언 붕붕카’ 아이템을 100%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앞서 출시한 ‘프렌즈레이싱’ IP 활용 스낵게임 ‘프렌즈 레디씽’ 및 스낵톡 게임을 통해 사전 예약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홍대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의 ‘함께해요 카카오게임!’ 전시에서는 '프렌즈레이싱’을 레이싱 휠 방식 시뮬레이터로 공개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