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다게임즈, 정통 무협 MMORPG ‘신사조영웅전’ 정식서비스
상태바
완다게임즈, 정통 무협 MMORPG ‘신사조영웅전’ 정식서비스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0.1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다 게임즈가 퍼펙트월드 게임즈와 공동으로 개발한 ‘신사조영웅전’을 구글 플레이와 카카오 게임을 통해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사조영웅전’은 2017년 국내 무협열풍을 이끈 동명 드라마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이번 국내 출시를 위해 양사는 전문 한국 현지화 팀을 마련하는가 하면, 한국 이용자들의 취향과 플레이 패턴까지 반영하는 등 단순 번역 작업이 아닌 밸런스까지 한국 이용자들에게 맞춰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진행했다. 여기에 한국어 더빙을 더하여 김용 원작의 무협 스토리에 깊게 빠져들 수 있도록 했다.

특유의 웅장한 무협 세계를 생생하게 담아내기 위해 ‘신사조영웅전’은 MMORPG 장르와 액션 장르의 콘텐츠를 절묘하게 조합해냈다. 이용자는 이러한 무협 세계 속에서 최고의 협객으로 거듭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즐기게 되는 다양한 PvE 콘텐츠와 PvP 콘텐츠는 게임 몰입도와 만족도를 더욱 높게 만든다.

‘신사조영웅전’은 정식서비스를 기념하여 출시 7일간 인게임 재화와 한정판 코스튬, 탈것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제2탄 ‘조’ 이모티콘과 한정판 ‘보물도검’을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특히, 게임 출시 일주일 후부터는 첫 번째 대형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큰 재미를 제공할 계획으로, 해당 이벤트는 유명 무협 IP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유명 무협 캐릭터들이 ‘신사조영웅전’ 세계에 합류하여 이용자들과 함께 전투할 수 있도록 마련될 계획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