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호텔스컴바인과 손잡고 '맥스룸' 선봬
상태바
신라스테이, 호텔스컴바인과 손잡고 '맥스룸' 선봬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0.1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내 '맥스 캐릭터' 반영해 이색 투숙 경험 제공
신라스테이가 호텔 검색 엔진인 호텔스컴바인과 손잡고 '맥스룸'을 새롭게 선보인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고객 수요 잡기에 전면 나선다.  

신라스테이는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인 호텔스컴바인과 손잡고 ‘맥스룸(Max Room)’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신라스테이의 ‘맥스룸(Max Room)’은 최상위 단계인 ‘그랜드룸’과 ‘디럭스룸’에 각 호텔이 위치한 지역적 특색을 담아 성곽과 구름, 도시의 밤, 한강에서 펼쳐지는 불꽃축제 등을 형상화한 객실을 말한다.

이번 '맥스룸'은 기존의 심플하고 모던했던 객실을 호텔스컴바인 캐릭터인 맥스(Max)를 활용해 흥미로움을 더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최고급 침구가 구비된 모던한 객실에 맥스 캐릭터가 반영된 아트 프레임, 조명, 쿠션 등을 내부 곳곳에 배치해 객실 투숙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는 회사 측 주장이다.

한편 ‘맥스룸’ 추가 오픈을 기념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는 신라스테이와 호텔스컴바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맥스룸' 이벤트 포스팅 하단에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긴 뒤 해당 포스팅을 리그램하면 된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갤럭시 S9(2명) ▲호텔스컴바인 펜(5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8일부터 11월 4일까지로 당첨자는 11월 9일에 발표한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