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형 암호화폐 웰렛 '아이오니아', iOS 버전 서비스 시작
상태바
보상형 암호화폐 웰렛 '아이오니아', iOS 버전 서비스 시작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0.1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니아 웰렛 서비스가 iOS에서 제공된다. 아이오니아 웰럿은 거래소 코인인 '니아(NIA)'를 웰렛에 보관하는 것만으로 매일 보상을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암호화 자산 투자 플랫폼 아이오니아가 17일부터 월렛 서비스를 iOS에서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사용자는 애플의 운영체제인 iOS를 탑재한 아이폰 및 아이패드와 구글의 운영체제 안드로이드를 탑재한 스마트폰 모두에서 아이오니아 월렛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됐다. 

아이오니아 월렛은 투자자들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최초의 월렛이다. 사용자가 아이오니아의 거래소 코인 '니아(NIA)'를 아이오니아 월렛에 보관하면, 매일 이자 개념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이오니아의 iOS 버전 구동 예시 화면 <아이오니아 제공>

사용자가 아이오니아 월렛을 이용하면, 자산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아이오니아는 사용자의 비밀번호 격인 API key를 서버에 저장하지 않는다. 해커가 서버 보안망을 뚫고 들어오더라도, 사용자들의 자산을 빼내갈 때 필요한 비밀번호를 알 수 없다.

타 거래소에 보관중인 암호화폐 자산도 모두 통합해서 볼 수 있다. 기존에는 사용자가 여러 거래소에 자산을 보관하는 경우, 각 거래소마다 로그인해 자산 현황을 일일히 확인해야 했다.

아이오니아는 암호화폐 매매 시 보상을 지급하는 탈중앙거래소 서비스를 올해 중 론칭하고, 이후 월렛 보상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향후에는 거래를 자동으로 체결해주는 봇 서비스를 출시해 암호화 자산 보관부터 투자에 이르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강규태 아이오니아 대표는 "암호화 자산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하는 것은 물론, 혁신적인 투자 솔루션까지 제공해 블록체인 업계에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