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 같은 속눈썹 ‘다이아뷰티’, 인터참 뷰티 엑스포서 아이래쉬로 ‘이목 집중’
상태바
인형 같은 속눈썹 ‘다이아뷰티’, 인터참 뷰티 엑스포서 아이래쉬로 ‘이목 집중’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8.10.15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지난 10월 4일~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2018 인터참뷰티엑스포 코리아' 에 아이래쉬 제품 전문 브랜드 '다이아뷰티'가 자사의 제품을 선보이며 여성들의 이목을 끌었다.

속눈썹은 화장의 화룡점정이라는 말이 있듯, '다이아뷰티'는 자사의 제품을 통해 수 많은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완성시키고자 다양한 아이래쉬를 선보이고 있다. 속눈썹 가모, 부자재 등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특히 아이래쉬(속눈썹)의 경우 직접 생산을 하고 있는 아이래쉬 전문 브랜드다.

대표 제품은 1초 스피드 러시안볼륨, 플랫(땅콩)래쉬이다. 러시안볼륨은 1초만에 핀이 완성되며 끝이 풀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시술시간 또한 짧다. 원하는만큼 아이래쉬를 잡으면 자동으로 팬이 완성이 된다. 끝이 풀어지지 않고 포스트잇 같은 부드러운 접착면이 특징이다.

플랫(땅콩)래쉬는 끝이 깃털처럼 나눠져있어 부드럽고 가벼우면서도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홈에 맞물려 가모가 흐르지 않고 자석처럼 붙어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이고, 시술시간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 모보다 접착면이 넓어 지속력이 2배로 늘어났으며, 같은 두께의 느낌이지만 무게가 더 가벼워 인모에 부담을 줄인다. 시술 후에도 떨어질 때까지 좌우로 휘어지지 않고 형태를 유지한다.

이외에도 다이아뷰티는 네일아트 등 반영구재료와 국산재료를 도소매하고 있으며, 제품 사향 확인은 다이아뷰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