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희망나눔 릴레이 봉사활동 진행
상태바
메리츠화재, 희망나눔 릴레이 봉사활동 진행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0.1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츠화재는 이달 빗길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소외계층 연탄나눔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11일 강남역 메리츠타워에서 임직원 50여명은 사망사고 위험이 높은 빗길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투명우산 및 DIY책 방을 만들어 서초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국제 NGO단체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공동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18일 여의도, 28일 시청 등 서울지역 주요사옥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10월 11일 메리츠화재 임직원들이 강남사옥에서 투명우산 및 책가방을 만들어 서초지역 동센터 한상길센터장(우)에게 전달식을 시행하고 있다. <메리츠화재 제공>

또한 성큼 다가온 겨울대비를 위해 소외계층을 위한 연탄나눔 활동도 27일 서울, 인천 등 전국 7개 도시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지난 2007년도부터 (사)따뜻한한반도사랑의연탄나눔운동 단체와 이어온 연탄나눔활동은 도시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올해도 120여명의 임직원 봉사활동 참여와 함께 기부금 5000만원을 전달 할 계획이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작년은 청소년 대상으로 서울금융체험 등을 통한 금융교육에 주력했었고 올해는 생활이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중심으로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