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2012년 전력 수요관리 우수고객 감사패
상태바
한전, 2012년 전력 수요관리 우수고객 감사패
  • 김경호
  • 승인 2013.03.2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은 27일 한전 비상수급상황실에서는 ‘12년 수요관리 참여 우수고객 16명에 감사패를 수여하고, 지난해 수급안정을 위해 적극적으로 수요관리에 참여해 주신데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또 한전 전력수급실장의 ‘12년도 수요관리 실적, ’13년 수급전망 발표와 최영수 서울시 기후환경본부 에너지정책팀장의 사례 발표를 통해 금년도 수급 상황 및 수요관리 우수사례에 대한 정보도 공유했다.

지난 2월 한전은 전국 14개 지역본부의 추천을 받아 ‘12년 수요관리 실적이 우수한 기업 및 기관 등 총 16명을 최종 선정하였으며, 조업 차질과 종업원 고충 등 많은 불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급안정을 위해 수요관리에 협조를 아끼지 않은 그 간의 수요관리 노고를 위로하고 다가오는 봄철 및 여름철 수급안정을 위해 다시 힘써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전은 향후에도 전력수급 안정을 위해 노력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