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케어 브랜드 르끌라, 24K 금도금 칫솔로 ‘2018 가장 주목 받는 라이징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덴탈케어 브랜드 르끌라, 24K 금도금 칫솔로 ‘2018 가장 주목 받는 라이징 브랜드’ 대상 수상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10.0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마케팅 협회에서 주최한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토아온(대표 위승철, 양유승)이 출시한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르끌라(L’ECLAT)가 ‘2018 가장 주목 받는 라이징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프랑스어로 ‘미의 절정’ 이라는 뜻의 르끌라(L’ECLAT)는  소비자가 제품을 보고 사용할 때 마다 ‘샴페인을 터뜨릴 때처럼 즐거운 순간이기를 바란다’는 브랜드 컨셉으로 기획 되었다.  

르끌라(L’ECLAT)는 출시에 앞서 1년여간 제품의 디자인 및 안전성 연구를 준비했으며 특히 치약은 샴페인을 모티브로한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에 더불어 샴페인 고유한 맛과 향을 구현 했으며 또한 더불어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24K 금도금 칫솔, 치간 칫솔과의 결합형 칫솔을 개발해 특허를 취득 하는 등 편리성까지 갖추었다. 

르끌라(L’ECLAT)의 관계자는 “르끌라 치약은 천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14가지의 유해 성분을 무첨가 하였으며, 치약의 특성에 따라 각각 금, 은, HAP성분을 함유하여 구취제거, 잇몸 케어, 치아 미백 효과의 기능성까지 갖췄다. 최근 소확행, 스몰 럭셔리, 자신만을 위한 선물이 트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소장 가치를 충족 시킬 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제품 본질에 충실하고, 독특한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높인 점이 덴탈케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이번 주목 받는 브랜드 선정의 이유’라고 주최사는 밝혔다.  

 한편 르끌라(L’ECLAT) 치약은 임산부와 아이들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국제 기관의 유기농 인증을 준비 중 이며, 한국뿐 아니라 중국, 동남아 전역을 비롯하여 미주, 유럽까지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르끌라(LECLAT) 덴탈케어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