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1번가 집닥,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 교육으로 서비스 역량 강화
상태바
인테리어 1번가 집닥,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 교육으로 서비스 역량 강화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8.09.2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무 경력 15년 이상 전문가의 인테리어 교육 실시...가을 이사철 서비스 품질 제고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서비스 집닥(대표 박성민)이 가을 이사철을 맞아 인테리어 고객 응대 강화 차원에서 인테리어 전문교육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인테리어•설비 관련 소비자상담이 매년 4000건 이상 접수되고 있으며, 이 중 피해구제 신청은 연간 100건 이상 접수, 매년 10% 이상 증가하고 있다. 특히 가을 이사철인 10월에 피해구제 신청이 가장 많이 접수됐다.

이에 집닥은 실무 경력 15년 이상의 전문가로 이루어진 집닥맨이 매주 화요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교육을 실시하며 고객 응대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서비스기업 집닥은 CS 및 AS 역량 강화의 일환으로 인테리어 전문교육 실시 중이다.

인테리어 교육은 실제 현장 사례를 기반으로 △인테리어 시공 단계별 기반 지식 강화 △시공 형태별 견적서 체크포인트 △ 권역별 인테리어 업체 특장점 분석 등 다양한 형태의 인테리어 고객 요청사항 응대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 과정을 통해 집닥은 내부 CS(고객서비스) 역량을 강화하여 고객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권역별 파트너스 매칭율을 높이고 있다. 또한, AS(애프터서비스) 전담 인력의 인테리어 전문 지식 강화로 여러 상황별 하자보수 관련 응대 시스템 향상에 적용할 수 있다.

한편, 집닥은 현장관리자 집닥맨, AS 3년, 100프로 재시공제 등 업계 최초로 시공 전 과정에 책임 관리서비스를 도입하여 인테리어 중개서비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 리바트와의 제휴 등으로 특화된 사업부문을 강화하면서 신사업영역도 지속적으로 확장 중이다.

집닥㈜은 2015년 설립된 인테리어 O2O(Online to Offline) 전문 기업으로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7월말 기준 월 거래액 100억원을 달성에 이어 8월말 기준 월 견적 6천건을 기록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