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암호화폐·블록체인 이해도 높은 유튜버·인플루언서 대상 '글로벌 엘리트' 모집 나서
상태바
후오비, 암호화폐·블록체인 이해도 높은 유튜버·인플루언서 대상 '글로벌 엘리트' 모집 나서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9.2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오비 코리아가 암포화폐와 블록체인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유투버, 인플루언서, 전업 투자자, 증권사 PB 등을 대상으로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모집에 나선다. 

후오비 코리아는 27일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와 플랫폼 성장을 위해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Huobi Global Elites)’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이 각 지역의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문가들을 영입하고 지식과 자원을 공유해 함께 성장해 나가자는 취지에서 만든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한국에 거주중인 암호화폐 관련 유투버 및 인플루언서, 오픈 채팅방 운영자, 전업 투자자, 펀드 기관 투자자, 보험 영업사원, 증권사 PB 등이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후오비 코리아 제공>

자격조건으로는 한국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한 현지 네트워크와 자원을 갖추고 있는 분, 팀 운영 및 커뮤니티 관리에 대한 폭넓은 경험이 있으며 블록체인 사업 운영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등이 있다. 후오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지원 가능하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로 선정되면 후오비 글로벌 주관 이벤트의 입장 티켓 무상 지원 및 연설 권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후오비 캐피탈, 후오비 랩스, 후오비 에코 등 각종 정보가 공유되고 프로젝트 토론 및 투자 기회 세미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는 현지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문가 영입을 통해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프로그램이다”면서 “블록체인 업계에서 비즈니스를 하려는 분들에겐 후오비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