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코,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서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로 선정
상태바
에프앤코,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서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로 선정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09.2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라라랩(lala+Lab)’ 제조 성과 결실 맺어
에프앤코의 셀프 케어를 위한 프리미엄 마스크 ‘라라랩’이 2018년도 가장 주목 받는 라이징브랜드로 선정됐다.

에프앤코(F&Co)의 셀프 케어를 위한 제조 기술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

에프엔코는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라라랩(lala+Lab)’이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열린 ‘2018 제6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KMA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고객가치중심의 마케팅활동으로 시장성과를 거둔 기업, 개인 등에 시상하고 있으며,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는 미래지향적 상품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역량 있는 브랜드에게 시상하는 부문이다.

지난 7월 런칭한 ‘라라랩’은 브랜드의 키 컨셉인 ‘Fast Result’와 ‘High Performance’를 느낄 수 있도록 에프앤코의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조한 프리미엄 마스크다.

에프앤코에 따르면 이번 수상에서는 ‘라라랩’의 사용법과 기능성에서 심사위원회의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라라랩 마스크는 녹는 패치 또는 리프팅 패치와 마스크팩이 함께 담기는 등 각각 독특한 사용법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라라랩’은 ‘예쁜 얼굴을 연구하는 즐거운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즐거움을 의미하는 의성어 ‘lala’와 실험실을 뜻하는 ‘lab’의 합성어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