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추석에도 정상 영업'...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호텔업계, '추석에도 정상 영업'...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9.2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 외식족을 위한 호텔 레스토랑 프로모션 및 이벤트
브로드웨이 그릴 메뉴

호텔업계가 명절 외식족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연휴기간 동안 진행한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명절 상차림 수고를 덜어주고 가족 모두가 편안하게 명절을 즐기기 위해 외식을 하는 '명절 외식족'이 늘고 있다. 

이에 호텔업계는 추석 당일과 연휴 기간 동안 특별 뷔페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는 명절 외식족을 위해 추석 당일 및 연휴 기간 모두 정상 영업을 진행한다. 

연휴 기간에는 추석 맞이 스페셜 뷔페로 가을 식재료를 활용해 선보이는 ‘가을 특선 프로모션’을 진행해 가을철 별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22일부터 26일까지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송편과 음료(수정과,  호박 식혜, 홍시)를 제공한다. 

라이브 다이닝으로 즐길 수 있는 주요 메뉴는 가을바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대하, 가리비, 참소라, 활 농어, 활 도미, 고등어 요리, 대하 구이, 양갈비 구이, 채끝 등심 구이, 와규 등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무화과 샐러드, 가을 꽃게 간장 게장,  가을 고등어 카르파치오, 연어 콩피, 문어 세비체 등이 준비된다. 

가격은 런치와 디너 모두 6만9000원(세금 포함) 이다. 

인터컨티넨탈 레스토랑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레스토랑 ‘브래서리’와 ‘아시안 라이브’는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추석 연휴에도 매일 정상 영업할 예정이다. 

먼저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는 3대 가족 중 4인 이상이 방문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3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래서리는 2012년부터 이어진 로컬푸드 프로젝트를 통해 신선한 국내산 로컬 식재료들을 이용한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며, 산지에서 직접 공수한 국내산 한우를 즉석 바비큐로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호텔 2층에 위치한 ‘아시안 라이브’는 한국,  중국, 일본, 인도, 아랍까지 아시아 지역 5개국의 음식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아시안 퀴진 레스토랑이다.

1999년 오픈 이후 국내외 VIP 고객을 비롯한 비즈니스 고객, 가족 고객 등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작년 4월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모던하고 정갈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아시안 라이브는 이번 연휴 기간 동안 추석맞이 특별 디저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에볼루션 룸 뷰 데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볼루션’은 한식 메뉴와 함께 전통주의 명가 ‘신평양조장’의 백련 막걸리와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볼루션 뷔페에서 백련 막걸리를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933년부터 시작된 전통주의 명가 ‘신평양조장’과 함께 한다. 신평양조장은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에 위치하여 할아버지부터 손자까지 3대째 이어지고 있으며, 2009년 청와대 건배주로 선정되었던 백련 생막걸리를 제조하고 있다.

에볼루션은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추석에 걸맞은 전, 갈비찜 등의 한식 메뉴도 선보일 예정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관계자는 명절을 맞이하여 가족 모임을 하는 고객들에게 전통주라는 매개체를 통해 세대 간의 소통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추석 기간 동안의 에볼루션 뷔페는 1인 당 4만 9000원(부가세 포함)이며, 9월 17일까지 네이버 레스토랑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하면, 10% 할인 및 10만 원 상당의 와인 1병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추석 기간에는 성인 1인당 어린이(2세~12세) 1인의 식사가 무료로 제공(최대 성인 2인까지)되는 ‘주말 패밀리 디너 프로모션’도 누릴 수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 파크 바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추석 연휴기간 동안 로비 인근의 아웃도어 바&라운지 ‘파크 바’에서 ‘푸드 마켓’을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시그니처 버거, 소시지 등 그릴 메뉴를 비롯해 셰프들의 시그니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스테이션이 구성된다. 

칵테일 또는 맥주, 와인 중 원하는 주류도 페어링해서 즐길 수 있다. 미니 이벤트도 운영한다. 고객은 각 부문별로 구성된 스테이션 음식 중 최고의 음식에 투표할 수 있으며, 연휴 기간 동안 가장 많은 득표수를 받은 셰프에게는 호텔에서 해외여행 기회를 제공하고,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아래는 추석 연휴에 정상 영업하는 호텔 레스토랑 리스트다.

추석 연휴에 정상 영업하는 호텔 레스토랑 리스트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