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 골드클래스’, 맹모들 호평 업고 21일 당첨자 발표 기대감 상승
상태바
‘수성 골드클래스’, 맹모들 호평 업고 21일 당첨자 발표 기대감 상승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9.1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열이 강하고 구매력이 충분한 신규 분양시장의 주 고객인 학부모 세대의 영향으로 인해 최근 분양시장에서 학세권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들은 내 집 마련의 조건에서 교육환경을 우선 순위로 두고 분양시장을 찾고 있다.

이에 교육시설이 단지 가까이 위치하는 경우 학원 등의 교육시설이 빠르게 확충되는 등 생활 인프라 조성의 속도가 탄력을 받는 경우가 많다. 분양시장에서 교육특화 아파트들이 스테디셀러로 여겨지며 선전을 거듭하는 상황도 이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대구 수성구의 학군 프리미엄을 품은 ‘수성 골드클래스’가 분양을 시작하며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수성구 명문학군 프리미엄을 품은 수성 골드클래스의 분양이 빠른 속도로 마감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개관된 견본주택에 연일 많은 관람객들의 방문이 이어졌고, 12일부터 시작된 청약 일정은 13일 대구 당해 1순위 청약에서 전 주택형 마감되었다. 

수성 골드클래스

조기 분양 마감이 전망되고 있는 수성 골드클래스는 수성초, 동성초, 황금초, 황금중, 대구과학고와 다양한 학원가 등이 단지 주변에 밀집돼 우수한 면학 분위기 조성과 함께 안정적인 교육 환경을 구축하며 학부모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수성랜드, 신천수변공원, 수성못 유원지, 앞산공원 등 단지 가까이에 위치한 녹지공간이 쾌적한 주거 환경을 연출하며 인접한 대백프라자, 홈플러스, 효성병원, 대구한의대병원, 보건소, 들안길 특화거리가 입주민들의 편리한 삶을 도모한다.

또한 탁 트인 신천대로와 신천동로를 비롯해 앞산순환도로, 도시철도 3호선 등이 인접한 빠르고 편리한 교통망이 갖춰졌으며 단지 내에는 안전하고 편리한 지하주차장 설계가 계획돼 쾌적함을 극대화한다.

2018년도 종합건설업자 시공능력평가액 토목건축공사업 부문 52위에 오른 보광종합건설㈜가 시공하는 수성 골드클래스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중동 356-7번지에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총 588세대 규모 △84㎡A 364세대 △84㎡B 112세대 △112㎡ 112세대 등 중소형 위주의 3가지 주택형으로 구성된다.

보광종합건설이 4베이 4룸 혁신 평면(일부 세대 제외) 특화 설계를 적용해 만족도 높은 주거 공간을 연출하며 넉넉한 수납공간과 품격 높은 인테리어, 친환경 마감재가 주거 만족도를 높인다. 단지 내에는 주민운동시설,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실버라운지 등 건강, 교육, 사교 등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이후 청약일정은 21일 당첨자 발표 후 10월 2일부터 계약에 돌입한다. 당첨자발표는 아파트투유 홈페이지에서, 계약은 견본주택에서 직접 확인 및 진행해야 한다. 견본주택은 대구 북구 침산동 156-18에서 공개 중으로 청약을 하지 못했거나 낙첨된 수요자를 위해 분양정보에 대해 문자안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화문의나 홈페이지 관심고객 등록을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