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한국품질만족지수 아파트부문 1위 수상
상태바
포스코건설, 한국품질만족지수 아파트부문 1위 수상
  • 이병화 기자
  • 승인 2018.09.1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품질만족지수 아파트 부문 10년 연속 1위

포스코건설이 18일 개최된 2018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시상식에서 아파트부문 1위를 수상하며 이 부문 10년 연속 1위를 지켜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이 2018 한국품질만족지수 아파트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고 있다.

한국표준협회가 매해 발표하고 있는 이 지수(KS-QEI)는 해당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관련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분석하는 국내 유일의 품질만족도 종합 지표다.

포스코건설의 더샵은 이 지수의 아파트 부문 10년 연속 1위를 수상했고 우수한 품질과 고객의 신뢰를 받는 아파트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고 포스코건설은 밝혔다.

이는 지난 2002년 아파트 브랜드 더샵을 론칭한 이후 더샵의 의미처럼 삶의 질을 반올림하기 위해 정성과 세심한 배려를 통해 살수록 감동이 되는 주거공간을 제공해 온 결과라고 포스코건설은 분석했다.

포스코건설은 입주민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첨단기술이 접목된 더샵만의 스마트홈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는 음성이나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주고 받고 세대, 공용부에 대한 정보확인과 제어가 가능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이다.
 
포스코건설은 보안 측면에서도 더샵의 특화된 보안 솔루션인 ‘더샵 지키미’를 통해 안전한 주거 환경을 조성했고 엘리베이터 홀에서 엘리베이터의 내부 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부녀자 안심서비스’,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자녀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자녀 안심서비스’를 도입했다.

또한 포스코건설은 더샵만의 아이덴티티를 완성하기 위해 시밀러 룩 개념을 도입했다. 시밀러 룩은 단지를 하나의 이미지로 인식해 단지 전체를 디자인 하는 것으로 개성을 강조하고 통일성이 있어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포스코건설은 입면의 형태감이 부각된 디자인, 강건재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재료의 표현으로 개성 있는 이미지를 연출해 누가 봐도 더샵을 느낄 수 있는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완성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포스코건설은 고객의 마음을 이해한다는 ‘헤아림’ 철학을 경영의 핵심가치로 삼고 고객 만족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입주 전에 품질만족의 향상을 위한 '전문가 점검' 과정과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주부단 전수 점검’을 2007년부터 시행하고 있고 예상되는 하자를 사전에 조치해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포스코건설은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고객이 더샵을 선택하는 순간부터 입주 이후까지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온 마음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병화 기자  re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