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추석 맞아 독거어르신들과 송편 나눔 행사
상태바
신한생명, 추석 맞아 독거어르신들과 송편 나눔 행사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9.1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생명이 추석을 맞아 독거어르신들과 함께 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신한생명은 지난 8일과 15일에 추석을 맞이하여 독거어르신들과 함께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17일 전했다.
 
이번 활동은 서울 도봉, 부산 남구, 광주 광산구노인복지관에서 생활하는 독거어르신 120여명과 함께 진행됐으며, 본점 및 인근 지점 직원봉사자 60여명이 참여했다.

복지관 내 마련된 행사 장소에서 직원봉사자들은 각각 참여 어르신 및 생활 관리사들과 조를 구성하고 담소를 나누며 송편을 만들었다. 이어서, 조별 송편 뽐내기, 장기자랑 등의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며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

또한 한과, 샴푸, 비누 등이 담긴 선물 꾸러미를 어르신들에게 선물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지난 8일과 15일 서울과 부산, 광주 지역 노인복지관에서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맞이 송편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신한생명 직원봉사자가 어르신에게 함께 만든 송편을 시식하고 있는 모습 <신한생명 제공>

신한생명 관계자는 "한가위를 앞두고 따뜻한 정과 행복을 어르신과 함께 나누고 싶어 이번 활동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경제적, 정서적으로 취약한 소외계층에게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하겠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신한생명은 매년 어르신들을 위한 설맞이 떡국 나눔, 여름 및 겨울나기 지원, 중복맞이 보양식 나눔 봉사활동 등 독거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