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가구단지 명품가구아울렛 & 까사미아 이벤트 특가할인 선언
상태바
김포가구단지 명품가구아울렛 & 까사미아 이벤트 특가할인 선언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09.1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입주, 이사가 빈번한 시기인 가을에 접어 들면서 관련 수요가 급증하며 소비자들의 지갑이 속속 열리기 시작하자, 가구브랜드들의 움직임도 분주해지고 있다.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도 웨딩, 입주, 이사 시즌을 맞아 명품가구들을 추석맞이 파격적인 이벤트 특가로 선보이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양, 파주, 일산, 인천, 양주, 남양주, 김포가구단지 내에서도 신혼, 입주 가구를 알아보는 소비자들을 위해 9월부터 12월까지 릴레이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를 통해 고급스러운 테이블을 비롯하여 거실장, 소파, 장롱 침대프레임 등을 총망라하여 선보이며, 주문가구 도면을 받아보고 소비자 스타일에 맞게 주문제작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는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만의 확실한 메리트를 살려 진행하는 이벤트인만큼 유명매트리스 기획전과 함께 까사미아의 전제품을 연계 할인 받고 다방면으로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주목해야 할 제품은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의 인기 매트리스로 알려진 ‘템퍼 매트리스’다. 미항공우주국 NASA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긴 매트리스 브랜드로써 세계적으로도 손 꼽히는 제품으로 알려진 템퍼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많은 인파가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에서는 제품 구입 뿐 아니라 A/S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밖에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에서 취급하는 이사, 입주 신혼가구들은 AS까지 확실히 보장되며 모든 제품들이 한 곳에 모여있어 둘러보기 편리하다.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 관계자는 "고객들의 지갑 사정이 어려운만큼 조금이라고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 어려운 경기를 헤쳐나갈 수 있는 길이 아닌가 싶다. 예산을 줄이기 위해선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절약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에서는 가구를 직접 체험해보며 비교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전문적으로 상담 받아 볼 수 있다. 김포가구단지를 비롯하여 고양, 파주, 일산, 인천, 양주 남양구 등 인근 가구단지에서 가구들을 알아보고 있는 고객들의 주목 받고 있는이번 입주, 신혼, 이사, 추석맞이 세일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