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2018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실시
상태바
KT&G, 2018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실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8.09.13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일까지 입사지원서 접수... 블라인드 방식 진행

KT&G가 2018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블라인드 방식으로 실시하기로 했다.

13일 KT&G(사장 백복인)는 ‘2018년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히고, 입사지원서 접수는 KT&G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9월 14일부터 오는 10월 1일까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KT&G의 신입사원 모집은 일반사무와 재무·IT·글로벌·제조·원료·SCM·R&D 등 모두 7개 분야로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다.

또 경력사원은 재무와 부동산·특허·IT·HR·제조·원료 등 7개 분야에서 채용되며, 함께 진행되는 고졸 신규채용은 전국 마이스터고와 특성화고에서 학교장 추천을 받은 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모집 분야별로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의 순으로 이뤄진다. 전 과정은 나이․학력․출신지 등을 고려하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KT&G는 지난 2008년부터 업무 지식과 실무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공정하게 선발하기 위해 블라인드 방식을 도입했고, 최종합격자는 12월 초 발표할 예정이다.

KT&G는 수출 경쟁 심화와 담배규제 강화 등 불리한 경영환경 속에서도 지난 2012년부터 매년 고졸 신입사원을 채용해 왔으며, 대졸 신입사원의 경우에도 채용 규모를 유지해오는 등 청년 일자리 창출에 동참해왔다.

KT&G 관계자는 “이번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에 끈기와 집념을 가진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용 확대를 통해 일자리 부족 문제를 해소하고 국가 경제에 기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KT&G가 내일부터 2018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양현석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