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점프, ‘클리첸(Cleachen)’으로 ‘세텍 메가쇼 2018 시즌2’ 참가 ‘주방 살균기 제품’ 선보여
상태바
비즈점프, ‘클리첸(Cleachen)’으로 ‘세텍 메가쇼 2018 시즌2’ 참가 ‘주방 살균기 제품’ 선보여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8.09.13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점프(대표 김성대)가 ‘세텍 메가쇼 2018 시즌2’를 통해 ‘주방 살균기’ ‘클리첸(Cleachen)’을 소개, 주방 위생의 혁신을 보여 호평을 받았다. 메가쇼 2018 시즌2는 시즌제로 진행되는 전시회로  리빙, 푸드, 뷰티 등 생활 전반의 다양한 아이템을 전시하는 대규모 행사이다.

비즈점프는 건강을 책임지는 주방이 건강을 해치는 요소가 되지 않게 주방의 안전을 책임지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다짐으로 주방용 멀티 살균기 제품을 출시했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청년창업사관학교 7기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지난 8월에는 클리첸 제품을 정식 출시해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비즈점프의 싱크대 자동 살균 시스템인 클리첸(Cleachen)은 깨끗함의 Clean과 주방의 Kichen의 합성어로 주방을 깨끗하게 만들어 준다는 의미를 담은 이름이다. 싱크대뿐만 아니라 수세미, 행주, 도마, 식기류, 배수구, 야채 및 과일 등을 살균할 수 있으며 주방에서 나기 쉬운 악취와 초파리를 제거하기 쉽다. 원터치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주방을 벗어난 후 작동해 인체 안전성을 신경 썼다. 이번 메가쇼에 방문한 소비자에게 3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제공했다.

비즈점프 관계자는 “가족의 건강이 시작된 주방의 청결을 생각하는 주부를 생각하며 개발했다”며 “주방의 살균에 관심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비즈점프와 클리첸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