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참여 고객 전원 할인쿠폰 증정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참여 고객 전원 할인쿠폰 증정
  • 이보미 기자
  • 승인 2018.09.12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추석을 맞이해 포토상품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추석맞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추석맞이 출석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후지필름몰에서 출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포토상품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이 추석을 맞이해 포토상품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추석맞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후지필름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ID당 매일 1회 기회가 부여된다. 출석체크를 하면 사진인화 할인쿠폰, 포토북 할인쿠폰, 이어앨범 할인쿠폰이 랜덤으로 발급되며 쿠폰 유효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추석에 귀향길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는 추가혜택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진인화, 이어앨범 등 포토상품을 최다구매한 고객 13분에게 주유상품권 10만원권(1명) 5만원권(2명) 1만원권(1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출석체크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겐 사진인화 1만원 무료 인화권을 선물하는 혜택도 있다. 당첨자는 10월 둘째주 후지필름몰 공지사항에서 발표된다.

추가혜택 상품들은 행사종료 후 10월 둘째주에 모바일 상품권으로 일괄 발송된다.

한편, 후지필름은 최소의 시간으로 최적의 화질을 보장하는 경쟁력 있는 사진인화 브랜드다. 70년 동안 이어온 세계 최고의 이미징 기술을 바탕으로 크리스탈 아카이브 디지털 페이퍼(DPII), 퀄리티 페이퍼 디지털 프로(QPDP), 크리스탈 아카이브 페이퍼(Type80)등 최고급 인화지를 사용 중이며 언제나 신뢰받는 최상의 인화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들을 사진에 많이 담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포토상품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한가위 선물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보미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