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프립’과 ‘벨로스터' 공동 테마여행 이벤트
상태바
현대자동차, ‘프립’과 ‘벨로스터' 공동 테마여행 이벤트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8.09.1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과 함께하는 3박4일 렌탈 시승 이벤트

현대자동차는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Frip)'과 손잡고 전국 방방곡곡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벨로스터 3박 4일 렌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청명한 가을을 맞이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현대자동차의 인기 모델인 벨로스터를 3박 4일간 체험해보며 이와 더불어 다양한 지역의 테마 여행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테마 여행은 ▲단양 액티비티 여행 ▲전주 로맨틱 여행 ▲춘천 힐링 여행으로 '패러글라이딩 체험권', '테마 한복 대여권', '제이드가든 수목원 입장권' 등 각 테마에 어울리는 액티비티 상품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Frip)'과 손잡고 전국 방방곡곡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벨로스터 3박 4일 렌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9월 12일부터 30일까지 프립 애플리케이션에 마련된 '벨로스터X프립 시승 이벤트' 기획전 섹션에서 원하는 테마, 희망 차수, 사연 등을 입력하면 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9월 12일부터 30일까지 프립 애플리케이션에 마련된 '벨로스터X프립 시승 이벤트' 기획전 섹션에서 원하는 테마, 희망 차수, 사연 등을 입력하면 된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렌탈 시승 이벤트에 벨로스터 28대를 운영하며 3차수에 걸쳐 총 84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운전의 즐거움을 주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벨로스터와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 있도록 '프립'과 함께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현대자동차와 함께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색다른 프로그램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2월 출시된 신형 벨로스터는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비대칭의 유니크 디자인과 함께, 펀 투 드라이브(FUN TO DRIVE, 운전의 재미)를 실현하는 역동적인 주행성능으로 운전의 즐거움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