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 ‘추석맞이 고향마을 가꾸기’ 봉사활동
상태바
NH농협손보, ‘추석맞이 고향마을 가꾸기’ 봉사활동
  • 손규미 기자
  • 승인 2018.09.12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병관 대표이사(사진 첫째줄 왼쪽 여섯 번째)와 헤아림 봉사단이 이상윤 서산농협 조합장(사진 첫째줄 왼쪽 일곱 번째), 이상룡 농협중앙회 서산시군지부장(사진 첫째줄 왼쪽 아홉 번째) 이 마을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손해보험 헤아림 봉사단은 12일 1사1촌 자매마을인 충남 서산시 팔봉면 뱅길이마을을 찾아 ‘추석맞이 고향마을 가꾸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병관 대표이사를 비롯한 헤아림봉사단 40여명은 뱅길이마을 마을회관과 창고벽면 등 마을 주요시설에 벽화를 그리고, 마을 곳곳에 환경미화를 실시하는 등 고향을 찾는 가족들에게 아름다운 마을을 선사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벽화 작업 후에는 마을 어르신들과 명절 다과를 함께 하면서 농협손해보험과 자매마을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교류 활동에 대한 의견을 들었다.

이 자리에서 오병관 대표이사는 “추석을 앞두고 자매마을을 어르신들과 함께 마을을 가꾸면서 고향을 돌아보는 따듯한 시간을 가져 보람됐다”며 “앞으로도 자매마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손보는 추석을 맞이해 서울 서대문구청을 통해 지역의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에게 잡곡세트 800박스를 전달했다.

손규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