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도심속 음악회 ‘스치듯 라이브’ 개최
상태바
한화손해보험, 도심속 음악회 ‘스치듯 라이브’ 개최
  • 손규미 기자
  • 승인 2018.09.1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조, 봉트라베이스, 옥상달빛 등 다양한 장르 뮤지션 참여

한화손해보험은 오는 14일부터 10월 26일까지 매주 금요일 정오에 한화금융센터 여의도 사옥 1층 물고기 공원에서 인근 직장인들과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스치듯 라이브’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화그룹 5개 금융계열사(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인 ‘LifePlus x’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요조, 봉트라베이스, 옥상달빛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참여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화손해보험은 음악회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커피 200잔을 제공하는 한편, 경품 추첨을 통해 뮤지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통기타도 증정한다. 

또한 한화손해보험은 회사 페이스북을 이용해 라이브 방송도 송출하며 이 행사를 홍보할 예정이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여의도에 근무하는 직장인들이 바쁜 일상 생활속에서 친구, 직장 동료들과 함께 점심시간의 여유를 즐길수 있도록 기획한 음악회다” 라며 “낯선 곳에서 낯익은 음악이 스치듯 마주칠 때라는 행사의 콘셉트에 맞춰 가을빛 아래서 힐링할 수 있는 추억을 선물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스치듯 라이브’ 공연 일정은 △9월 14일(금) 요조 △9월 21일(금) 봉트라베이스 △9월 28일(금) KYOUNGMIN △10월 05일(금) 디에이드(전 어쿠스틱콜라보) △10월 12일(금) 마틴스미스 △10월 19일(금) 잔나비 △10얼 26일(금) 옥상달빛 순으로 진행된다.

손규미 기자  financial@green.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