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동해오픈 '딥 드라이버 샷'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신한카드, 신한동해오픈 '딥 드라이버 샷' 이벤트 진행
  • 손규미 기자
  • 승인 2018.09.1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국내 최고 상금의 골프대회인 신한금융그룹의 제 34회 신한동해오픈 개최를 기념해 스크린 골프 장타 드라이버 이벤트인 '딥 드라이버 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한카드 '딥 드라이버 샷'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스크린골프 게임 기록 거리에 따라 골프 우산, 골프 양말, 휴대용 방석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부스에서 '신한카드 MySHOP'과 똑똑한 자동차 할부금융 '신한카드 MyAUTO' 서비스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과 함께 쏠인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하거나 친구에게 신한 쏠(SOL)을 추천하면 선착순 3천명에게 신한동해오픈 모바일 입장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XGOLF 주말 라운딩 이용권, 골프존 이용권, 골프 모자 등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는 단계별 퍼팅 이벤트인 '아는 만큼 다 보이는 '아만다' 퍼팅' 이벤트, 신한생명은 칩샷으로 타격판을 맞추는 '따뜻한 보험 칩샷존'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제 34회 신한동해오픈은 신한금융그룹 주최, 아시안투어와 코리안투어(KPGA) 공동 주관으로 오는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인천 청라지구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에서 개최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국내 최고 권위의 대회인 신한동해오픈을 통해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규미 기자  financial@green.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