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연금보험 8주년 창립, "핵심과제, 신성장동력·규제 대응·소비자 보호 강화"
상태바
IBK연금보험 8주년 창립, "핵심과제, 신성장동력·규제 대응·소비자 보호 강화"
  • 유은실 기자
  • 승인 2018.09.0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기념일 맞아 이웃과 행복나눔 실천
IBK연금보험이 지난 7일 창립 8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왼쪽부터 윤정윤 계장, 장주성 대표이사, 최지훈 계장, 홍순계 상근감사위원. [자료제공=IBK연금보험]
IBK연금보험이 지난 7일 본사에서 창립 8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핵심과제를 제시했다.
 
장주성 IBK연금보험 대표이사는 창립기념사를 통해, “현재의 어려운 금융환경을 극복하기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결할 때”라고 강조하며 “임직원 모두가 자랑스러울 IBK연금보험을 만들어 가자”고 지난 7일 밝혔다.
 
이를 위한 핵심과제로 ▲신성장동력 발굴 ▲전략적 규제 및 제도변화 대응 ▲일하는 문화 혁신 ▲소비자 보호 강화 를 제시했다.
 
기념식 후 경영진을 포함한 IBK연금보험 임직원들은 대방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저소득 어르신가정에 밑반찬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어르신가정 60가구를 대상으로 갈비찜, 호박전 등 밑반찬과 식재료 키트를 제작해 직접 어르신 가정에 전달했다.
 
IBK연금보험 장주성 대표이사는 “회사의 창립기념일을 맞아 지역사회에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어 뜻깊다”면서 “소외된 이웃들을 지속적으로 돌아보고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IBK연금보험은 2010년 국책은행인 중소기업은행이 100% 출자해 국내 최초로 설립한 연금전문 보험사로, 중소기업 근로자 등 상대적으로 노후준비가 취약한 계층을 위한 다양한 연금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연금전문 보험사이다.

유은실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