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고릴라, 8월 인기 신용카드 순위 공개...'카드고릴라 월간 리포트'
상태바
카드고릴라, 8월 인기 신용카드 순위 공개...'카드고릴라 월간 리포트'
  • 유은실 기자
  • 승인 2018.09.0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 딥드림, 인기 신용카드 1위
우리 DA@카드의정석, 순위 급등 1위
국내 최대 신용카드 전문사이트인 카드고릴라가 ‘8월 인기 신용카드 TOP 5’ 포함된 월간 리포트 발표했다. 인기 신용카드 1위는 신한 Deep Dream이 차지했다. [자료제공=카드고릴라]

국내 8월 인기 신용카드 순위가 '카드고릴라 월간 리포트'에서 공개됐다.

국내 최대 신용카드전문사이트 카드고릴라가 ‘2018년 8월 카드고릴라 월간 리포트’를 발행했다고 7일 밝혔다. 리포트에는 ‘인기 신용카드 TOP 10’와 ‘순위 급상승 카드' 등의 정보가 포함됐다.

해당 순위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카드고릴라 웹사이트에서 집계된 각 신용카드 페이지 조회수를 기준으로 매겨졌다.

리포트에 따르면 8월 인기 신용카드 1위는 ‘신한카드 Deep Dream(딥드림)’이 차지했다.

지난달보다 4계단 상승한 딥드림은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기본 0.7%가 적립되며 최대 3.5%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위는 쇼핑과 커피 할인에 초점을 맞춘 ‘삼성카드 taptap O(탭탭오)’, 3위는 직장인 필수카드로 불리는 ‘씨티클리어카드’가 차지했다.

4위는 지난달 1위에서 3계단 하락한 생활밀착형 할인카드 ‘신한카드 Mr.Life(미스터라이프)’이며, 5위는 높은 마일리지 적립률로 매니아층의 인기를 얻고 있는 ‘SC제일은행 플러스마일카드’다.

6위부터 10위까지는 ▲우리카드 위비온 ▲현대카드 ZERO(할인형) ▲삼성카드 2V3(아지냥이 Edition) ▲KB국민카드 청춘대로 톡톡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순이었다.

가장 순위가 많이 오른 카드는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이다. 지난달 36위로 새롭게 차트에 진입한 후 한달만에 26계단 올라 10위에 안착했다.

전월실적 및 할인한도 제한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8% 할인되는 ‘무조건 할인카드’로 생활업종 결제시 0.5%가 추가할인되며 연2회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두번째로 순위가 많이 오른 카드는 23계단 상승한 ‘삼성카드 4v2’이며, 가장 순위가 많이 하락한 카드는 16계단 떨어진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이다.

고승훈 카드고릴라 대표는 “1위를 차지한 신한카드 딥드림과 급상승 1위를 차지한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모두 복잡한 전월실적이나 한도제한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라며 "특히 DA@카드의정석의 경우, 요즘 여행 분야의 트렌드로 꼽히고 있는 무료 라운지 혜택을 제공해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유은실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