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립스틱 모아트(MOART), 미국 최초의 K-BEAUTY 전문샵 'K BA-NANA' 입점
상태바
모던 립스틱 모아트(MOART), 미국 최초의 K-BEAUTY 전문샵 'K BA-NANA' 입점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8.09.0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지난 8월 26일 미국 시애틀 유니버시티 빌리지(University Village) 내에 위치한 K뷰티 편집샵 ‘K BA-NANA’ 이 오픈과 함께 한국의 모던 립스틱을 표방하는 뷰티브랜드 모아트(MOART)가 ‘모아트 벨벳 립스틱’ 제품을 선보였다.

작년 가을 멕시코 펠리시오 백화점 5개점에 입점하여 일부 품목 조기 품절 등 남미에서의 인기를 통해 품질 및 브랜드를 인정받은 모아트는 바이어들의 요청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하고 있으며, 북미를 시작으로 미국 전역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북미 시장에 정식 입점을 시작하면서 인기를 더하고 있는 모아트는 9월 초부터 시작되는 뉴욕패션위크(NYFW)의 패션 브랜드 베로니카 비어드(veronica beard)에 공식 협찬을 진행 중이며, 이번 시애틀 ‘K BA-NANA’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편집샵과 백화점 등에 입점을 진행중이다.

모아트가 입점한 ‘K BA-NANA’는 K-Beauty 제품을 선보이는 새로운 트랜드 샵으로 한국계 강 예이츠(Kang Yates)의 주도로 오픈되고 있는 뷰티편집샵이다. 모아트는 전통의 색조 시장인 미국에서 한국 브랜드가 성공할 수 있을지에 대한 우려를 잠재우듯 K Ba-Nana 오픈식에서 많은 미국 현지인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K-BEAUTY 색조 제품으로서 품질을 인정받기 시작하고 있는 모아트는 지속적인 미국시장 진출을 진행중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모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