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주얼리산업협동조합', '동아전람 기프트쇼'에 참가해 주얼리 세공 제품 선보여
상태바
'서울주얼리산업협동조합', '동아전람 기프트쇼'에 참가해 주얼리 세공 제품 선보여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8.09.0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서울주얼리산업협동조합'(단체장 이황재)이 지난 8월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동아전람 기프트쇼에 참가하여 다양한 쥬얼리를 제품을 선보였다.

서울주얼리산업협동조합은 1997년 9월 창립되어 귀금속 가공업의 건전한 발전과 기술개발 및 품질 향상을 제고시켜 국가 경쟁력을 높이고 조합원 상호간의 복리 증진과 자주적인 경제 활동을 위해 협동사업을 전개해왔다. 은평구청, 종로구 소상공인회, 인천 재능대학교 등 여러 업체, 단체와 양해 각서를 체결하며 조합원이 걱정 없이 업무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하는 중이다.

이번 동아전람 기프트쇼에 참가한 서울주얼리산업협동조합은 조합에 가입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그 중 '쥬얼리윤' '앤저빈(Jewerly yoon)'은 '이상미 명장'이 만드는 주얼리 브랜드로 전시에 참여하였다. 앤저빈은 주로 예물이나 작품 수준의 하이 주얼리를 취급하며, 쥬얼리 윤은 젊은 사람 취향에 맞는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에 14K, 은제품을 비롯한 소품류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전시회에서는 신혼예물에서 패션으로 착용할 수 있는 가벼운 세공 주얼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26일 성황리에 종료한 동아전람의 기프트쇼에 참가한 서울주얼리산업협동조합 과 쥬얼리윤 앤저빈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