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LTE 무전기 ‘라져 T2’ 출시...높은 수준 방수·방진 기능
상태바
KT파워텔, LTE 무전기 ‘라져 T2’ 출시...높은 수준 방수·방진 기능
  • 이보미 기자
  • 승인 2018.09.0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파워텔이 거친 작업현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방수·방진(먼지 방지 기능) 등급을 적용한 특수형 LTE 무전기 ‘라져 T2(RADGER T2’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LTE 무전기 ‘라져 T2’는 충격에 강한 러기드 타입으로 기존 ‘라져 T1’ 단말에 대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후속 단말이다.

KT파워텔은 3일 거친 작업현장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방수·방진 등급을 적용한 특수형 LTE 무전기 ‘라져 T2(RADGER T2’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라져 T2는 최고 방수·방진 IP68 등급으로 1.5M 수심에서 30분 간 버틸 수 있는 강력한 내구성을 갖춰 강원랜드 워터파크 ‘하이원 워터월드’에서 수영장 이용객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80여대를 도입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제조·건설 업종 등 거친 작업현장이나 재난 구조상황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단말 전면에 2.5W 스피커를 배치하여 시끄러운 업무 환경에서도 선명한 음질로 무전통화를 주고받을 수 있고 전면 200만 화소, 후면 800만 화소 듀얼 카메라로 현장 상황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영상무전 기능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운영체제(OS)는 구글의 안드로이드 7.1 누가(Nougat)를 탑재하고 2GB 램(RAM)과 16GB 내장 저장공간을 갖췄다. 출고가는 40만원 후반대로 책정했다.

김윤수 KT파워텔 대표는 “선명한 화질의 영상무전 기능을 지원하는 라져 T2는 내구성을 높이고 음량을 강화했기 때문에 거친 작업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LTE 무전기”라며, “하반기 스마트폰형 ‘라져 S’와 폴더형 ‘라져 F2’를 추가로 출시하는 등 LTE 무전기 라인업 다양화를 통해 무전 시장 리더십을 한층 더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보미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