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경찰, 2차 시험 채점서비스 및 해설강의 서비스 제공
상태바
해커스 경찰, 2차 시험 채점서비스 및 해설강의 서비스 제공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9.0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경찰공무원 2차 시험이 오늘(9/1) 시행되었다. 지난 24일, 2차 경찰공무원 필기시험 장소가 사이버경찰청 원서접수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후 사이트 접속이 빗발쳤던 만큼 경찰공무원 시험에 대한 수험생의 관심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해커스 경찰에서는 경찰공무원 시험 직후 채점서비스 및 해설강의를 제공한다고 밝혀, 수험생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채점서비스는 기본 정보만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어 지난 1차 시험 직후에도 많은 수험생들이 참여, 본인의 시험 점수를 확인하였다. 특히 과목별로 어떤 문제를 맞고 틀렸는지를 바로 알 수 있기 때문에 과목별 취약 부분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서비스에 참여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뽑힌 3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후에는 해설강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해설강의는 형법∙형소법 전문가인 김대환 선생님을 포함해 경찰영어, 한국사, 형법, 형소법, 경찰학개론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어, 시험의 총평은 물론 본인이 틀린 부분까지 보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나아가 해설강의에 대한 수강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증정한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2018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이 본인의 성적과 해당 시험에 대한 난이도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커스 경찰에서 채점서비스와 해설강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시험을 보고 지친 수험생들이 채점만 해도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치킨이나 커피 등의 다양한 상품을 통해 심신이 위로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해커스 경찰 채점서비스와 해설강의를 통해 2018년 2차 시험 합격을 미리 점쳐보고 체력시험 및 면접 시험을 준비하여 누구보다 빠르게 합격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채점서비스 및 해설강의는 9월 7일 (금)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경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경찰에서는 경찰 수험생만을 위한 해커스 경찰의 특별한 추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추가 이벤트는 9월 4일, 해커스 경찰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