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에 시달린 피부 '진정 케어'… 환절기 피부 퀵케어 제품 인기
상태바
폭염에 시달린 피부 '진정 케어'… 환절기 피부 퀵케어 제품 인기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31 14: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폭염에 몸이 지치듯 피부도 마찬가지다. 강한 자외선과 높은 기온 등 외부 자극에 노출되면서 피부 컨디션이 무너지기 쉬운데, 이러한 상태로 환절기를 맞이하게 되면 피부 회복은 더욱 어려워질 수 밖에 없다. 환절기인 요즘, 여름 내내 지친 피부를 회복시키고 수분과 영양 공급 등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집중 케어가 필요하다.

피부 기초체력 회복을 위해 수딩 및 보습 성분이 집약되어 있는 제품을 활용하면 좋다. 피부 타입에 따라 가벼운 타입의 세럼이나 보다 영양이 농축되어 있는 크림으로 꼼꼼하게 데일리 케어를 해 주고 2~3일에 한 번은 팩으로 스페셜 케어를 하면 좀 더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제품을 고를 때에는 유효성분의 피부 침투력이 높은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아무리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 있어도 피부 속까지 잘 전달되지 않으면 그 효과를 제대로 보기 어렵다.

데일리 수딩케어 제품으로 기초 다지기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하이드라 3X포뮬러’는 동국제약의 오랜 기술력을 담은 핵심원료 TECA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TECA는 국민 상처연고인 마데카솔에 함유된 것과 동일 성분으로 그만큼 피부 컨디션 회복 및 보호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동국제약이 개발한 보습성분을 함유해 물 마를 틈 없는 3중 수분 레이어드로 피부에 물찬 탄력을 선사한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하이드라 3X포뮬러’

더샘의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손상을 예방해주는 집중 수딩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7가지 식물 추출물을 배합 성분이 피부 불균형을 개선해 건강한 피부로 유지해주고, 판테놀과 스투알란을 함유한 농축 트리트먼트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준다. 지질과 유사한 구조로 이루어져 흡수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더마 플랜_센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세트

 

환절기에는 각질 제거 시에도 수분 충전이 중요

리얼베리어의 ‘아쿠아 수딩 필링 젤’은 필링 효과와 동시에 자극, 속당김 없이 매끈한 피부결 케어가 가능하다. 천연 효소 성분과 천연 유래의 셀룰로오스 성분이 자극 없이 부드럽게 이중 필링 효과를 주며, 5가지 복합 히알루론산 처방과 피부 장벽 보호 효과로 필링 후에도 수분을 머금은 듯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필링 젤’

 

촉촉한 마스크팩부터 간편한 슬리핑팩까지…팩으로 집중 케어

센텔리안24의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는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성분으로 피부진정, 수분공급, 탄력개선의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올인원 마스크팩 제품이다. 특히 국내 마스크팩 최초로 적용된 ‘테카 샤워공법’ 기술이 유효성분의 효과적인 피부 흡수를 도와준다. 또한 100% 순면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빈틈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효과적으로 에센스를 전달해주며,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

 

빌리프의 ‘아쿠아 밤 슬리핑 마스크’는 잠을 자는 동안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주는 슬리핑 팩이다. 스코티시 헤더 허브 성분이 더위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달래주고, 빌리프의 핵심 성분인 네이피어스 오리지널 포뮬러와 네이피어스 아쿠아 포뮬러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빌리프의 ‘아쿠아 밤 슬리핑 마스크’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중이 2018-10-19 15:58:03
이게 기산지 광곤지 업체 보도자료 그대로 쓴게 기사인지 ~~~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