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승진 자기 추천제’ 첫 도입…31일 승진 축하파티
상태바
바디프랜드, ‘승진 자기 추천제’ 첫 도입…31일 승진 축하파티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3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승진 자기 추천제’를 도입, 31일 그에 따른 2018년도 승진자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바디프랜드 도곡타워(본사)에서는 푸드트럭 운영과 직원 모델 패션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의 승진 기념 축하파티도 열었다.

바디프랜드는 승진인사 제도의 보완과 혁신,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인재 양성 및 발굴 등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승진 자기 추천제를 도입했다. 자신의 역량과 성과를 스스로 평가해 구체적으로 밝힐 수 있는 직원에게 승진의 기회를 부여하겠다는 취지다.

자기 추천제에 따른 승진자는 공적조서와 승진 후 근무각오를 제출한 이후 1, 2차 인사평가에 의해 결정됐다. 바디프랜드는 이날 정기 승진 대상자 100여명과 더불어 자기 추천제로 100여명을 추가로 선정, 총 200여명의 승진자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바디프랜드는 본사 내부와 야외 주차장에서 승진자를 축하하고, 임직원 모두가 한 데 화합할 수 있도록 축하파티도 진행했다.

야외 주차장에서는 푸드트럭과 야외 포장마차를 운영해 임직원들이 어울릴 수 있도록 했고, 로비에는 농구 게임과 펌프, 두더지 잡기 등 추억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오락실도 마련됐다.

본사 지하 1층 빌리지 드 바디프랜드(Village de Bodyfriend)에서는 바디프랜드의 정체성이 담긴 2018년 FW / 2019년 Spring 컬렉션 유니폼과 오피스룩을 직원들이 직접 런웨이를 걸으며 선보이는 패션쇼(I am a BF model)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실제 모델로 활동한 직원들과 함께 별도의 심사를 거쳐 선발된 직원들이 모델로 무대에 올랐다.

이밖에 축하파티에서는 안마의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와 게임 이벤트, 인기가수 축하공연, DJ 파티 등도 이어졌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가 원하는 인재상은 자기 주도적이면서 도전적이고 진취적으로 업무에 임해 역량을 발휘하는 글로벌 리더”라며 “승진 자기 추천제는 직원 개개인은 물론 회사가 발전하기 위한 방향을 찾기 위한 새로운 시도로 차기 리더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바디프랜드가 31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본사)에서 2018년도 승진자 발표와 함께 승진 기념 축하파티를 열었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가운데 왼쪽)가 승진 직원들을 축하, 격려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