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추석맞이 ‘황금연휴 특가’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콘래드 서울, 추석맞이 ‘황금연휴 특가’ 프로모션 실시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3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추석과 개천절, 한글날 등의 휴일이 이어지는 가을 황금연휴에 도심 속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합리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룸 세일(Premium Room Sale)’을 실시한다.

9월 4일 오후 2시부터 25일 오후 2시까지 유효한 혜택으로 스테이케이션의 모든 조건을 갖춘 콘래드 서울의 인기 객실 타입을 투숙 당일 최적가에서 최대 25% 할인된 특별가에 예약할 수 있다. 이번 세일을 통해 예약한 투숙객에게는 호텔 레스토랑 디너 2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레스토랑에서는 부담없이 가족 식사•모임을 계획할 수 있도록 연휴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추석과 황금연휴, 명절 뒤 편안한 휴식 혹은 가까운 도심에서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계획한다면 콘래드 서울의 ‘프리미엄 룸 세일’에 주목하자. 한강 전망의 프리미엄 객실부터, 고층에 위치 및 라운지 이용(조식 및 해피 아워 제공)이 가능한 이그제큐티브, 그리고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스위트 객실까지 투숙 당일 최적가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이번 세일을 통해 예약하는 투숙객에게는 투숙 중 뷔페 다이닝 제스트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 저녁 식사 시 2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9월 4일 오후 2시부터 9월 25일 오후 2시까지 객실 예약 시 할인 적용되며, 9월 4일부터 12월 30일까지 투숙하는 프리미엄 이상 객실 요금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Zest)와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그릴 레스토랑 37 그릴 앤 바(37 Grill and Bar)는 가족 식사 및 모임을 부담없이 계획할 수 있도록 연휴 기간 동안 다채로운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스트는 온 가족이 풍성한 뷔페를 5만 3000원(성인 1인 기준, 세금 포함)에 즐길 수 있는 ‘제스트 골든위크’를, 37 그릴 앤 바는 37 그릴 스테이크를 37,000원(성인 1인 기준, 세금 포함)에 제공하는 ‘37@37’ 프로모션을 추석을 포함한 가을 황금연휴 기간에 한해 연장 운영한다.

콘래드 서울의 객실은 서울 시내 동급 객실중 가장 넓은 48 평방미터를 기본으로 하며, 한강을 바로 내려다 볼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특히, 퀸 코너 프리미엄 룸은 코너에 위치해 180도로 펼쳐진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며, 퀸 사이즈 침대 두 개가 배치되어 가족과 함께 좀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전 객실 애플 기반의 멀티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허브 서비스, 네스프레소 에스프레소 머신, ‘상하이 탕’을 비롯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세 가지 바스 용품 등이 구비되어 있다.

콘래드 서울, 추석맞이 ‘황금연휴 특가’ 프로모션 실시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